A/S 접수 안내

제품 이상이 있으신가요?
아래 절차를 따라 접수해 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💡본사(당사)가 아닌 타사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께서는 해당 구매처에 A/S 신청을 하셔야합니다.

A/S 절차

01

신청서 작성

A/S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.
(페이지 하단에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)

02

담당자 확인 및 안내

접수 후 영업일 기준 1~2일 이내에
수리 기간, 택배 주소 등을 안내드립니다.

03

A/S센터로 제품 발송

안내받은 주소로 직접 제품을 포장해 발송해주세요.

※본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
(무상기간 내 기기결함 시 환불처리)

04

수리 안내

제품 수령 후 상태를 확인하여 고객님께
A/S 견적 금액과 소요 기간을 안내드립니다.

05

제품 수리

기술팀에서 제품 수리를 진행합니다.

06

고객님께 제품 발송

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제품을 발송합니다.

A/S 정책 안내

무상 수리 기준

  • 무상 보증기간 : 제품별로 상이하며, 구매 시 안내된 조건이 기준입니다.
  • 무상 보증기간 내 기기 자체 결함일 경우 무상 수리됩니다.

유상 수리 기준

  • 보증 기간 경과
  • 낙하, 침수, 임의 분해 등의 소비자 과실

※ 참고사항

  • 단종 제품은 수리 제한 또는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수리 시 이상이 없는 정상 제품으로 확인될 경우, 택배비는 고객님께 청구됩니다.
  • 담당자와 상의없이 임의로 제품을 발송하지 마십시오.

자주 묻는 질문 (FAQ)

Q

A/S 비용은 얼마인가요?

A

A/S센터에서 기기 실물 상태를 확인하여야 정확한 견적이 가능합니다.
금액은 증상별로 상이하며 사전 확인 없이 임의 수리하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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